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 데이터 복구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화면 잠금 비밀번호 분실 복구

728x90

728x90

화면 잠금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SmartThings Find 잠금 해제 안내

※ 휴대폰에 삼성계정을 등록해 놓은 경우, '스마트싱스 파인드' 사이트 에서 휴대폰 잠금을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 POS 버전부터 삼성 계정 로그인 상태에서 휴대폰 설정에서 보안 또는 개인정보 보호(또는 생체 인식 및 보안) >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 에서 원격 잠금해제 기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만 스마트싱스 파인드 사이트에서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데이터 및 Wi-Fi 연결 상태에서만 가능)

 

화면 잠금 해제 안내 사항   

 

휴대폰에 ✔ 삼성계정이 등록되어 있고, ✔ 원격 잠금 해제 기능이 켜진 상태 , ✔ 휴대폰이 네트워크가 가능하다면 SmartThings Find를 통해 잠금 해제 가능합니다. 

 

화면 잠금(패턴/PIN/비밀번호) 설정 전, 원격 잠금 해제→ 켜기 

 

※ SmartThings Find 사이트의 로그인 비밀번호 분실 시 비번 초기화 후 로그인해도 잠금 해제가 가능합니다.

 

SmartThings Find 사이트에서 잠금 해제 방법 

 

 PC, 다른폰의 모바일 웹 이용 가능(일부 모델은 지원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나 삼성 스토어 비밀번호 해제 불가 안내 

 

※ 안드로이드8.0(오레오) OS 이후 부터 패턴/PIN/비밀번호/지문/홍채 등을 분실한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삼성 스토어 내 상주하고 있는 갤럭시 컨설턴트를 통해 비밀번호 해제가 불가하며, 비밀번호 해제를 위해서는 휴대폰 전체 초기화를 해야합니다. 초기화 시 백업하지 않은 데이터는 모두 삭제되며,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 항상 스마트폰 내 개인정보는 스마트 스위치 또는 삼성 클라우드를 통해 반드시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방문 시 필요 서류

타인이 A/S 센터 방문 필요 서류 


●위임장(원본,인감날인必), 인감증명서, 방문자 신분증이 필요하며, 위임장 양식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위임장' 으로 검색 시 직접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위임장 양식 다운 불가시 해당 위임장 양식을 자필로 작성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위임장 양식 참고)

●미성년자 명의로 개통된 경우에는 법정 대리인 즉 부모님이 서류 지참하여 방문해야 합니다.(미성년자 동반하지 않아도 됨)
※ 단, 위임장, 인감증명서는 3개월 이내 발급건에 한함. 

위임장 작성이 불가한 예외 상황 

 

 ※ 해지폰의 해지 서류는 통신사에 별도 양식이 없으므로 사업자가 확인했다는 내용이 포함된 서류면 가능합니다.

 

다만, 해지 이후 장시간 소요로  최종 사용자 확인이 불가한 경우, 재가입 및 명의자 확인 서류를 제출하는 방법 이외 조치가 불가합니다.

2016년 8월 이후 출시된 갤럭시 스마트폰은 상담으로 잠금 해제가 불가능하며 휴대폰 전체 초기화를 진행하셔야합니다.
(※ 초기화시 저장된 연락처, 사진, 동영상, 문서, 연락처, 어플 등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구글의 보안 정책 강화로 전화 상담으로는 휴대폰의 잠금 해제를 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728x90